본문 바로가기

리어카

익산고속버스터미널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, 가는법ν

 

 

익산고속버스터미널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, 가는법ν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

요즘 봄나들이 많이 들가시죠?!!

 

제가 사는 익산고속버스터미널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보시고 좋은 여행 되셨으면 좋겠어요~: )

 

 

 

 

익산고속버스터미널 익산시외버스터미널은 공용터미널로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바뀌었답니다! 자가용을 이용하실때 참고해서 이동하시면 좋을거 같아요!

 

 

▶ 익산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

 

 

 

 

 

먼저 익산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에요~

 

생각보다 고속버스인데도 가는곳이 적은거 같아요! 월래 그런가?ㅋㅋ 익산고속버스터미널에서는 서울과 인천, 그리고

안산과 정안으로 가는 버스 밖에 없습니다.~^^

 

노란색 글씨가 일반이고 하얀색글씨가 우등버스에요! 우등이 확실이 많네요!

 

참고해주세요!!

 

▶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

 

 

 

 

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&요금표에요!

 

시외버스는 참 다양한 곳으로 다니네요~^^ 서울은 남부터미널로만 다니구요, 상봉이나 동서울로는 안다니는군요~~고속버스는 요금표가 없는데 시외버스는 요렇게 요금표로 딱 나와 있어서 보기 편하더라구요,

 

 

 

 

 

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외버스도 일반을 고속으로 표기하는군요~예전에는 일반으로 표기했었는데^^ 아무래도 수요가 적은 곳은 다닐 수가 없겠죠~의정부도 보이고, 경기광주 안양도 가네요~

 

 

 

 

 

시행일자가 2015년 4월 1일로 최신버젼입니다!


익산고속버스터미널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보시고 여행가시거나 일이 있으실때 참고 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: )

 

변경되는점이 있으면 다시 포스팅 할께요! 좋은하루 되세요 !!

 

 

 

'리어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바로시작하기  (0) 2018.02.26
자꾸 에러나는 티스토리  (0) 2016.09.29
덥네여ㄷㄷ  (0) 2015.04.21
컬이 너무 예쁜 여자 펌 추천 - 발롱펌  (0) 2013.05.09
구가의 서 최진혁 재등장!! 더 강력해진 구미호  (0) 2013.05.02